카테고리 없음

비즈니스 평판 관리 - 비즈니스 평판 관리가 중요한 이유

음해민주적 2020. 6. 14. 21:04


비즈니스 평판 관리 - 비즈니스 평판 관리가 중요한 이유



명성은 사업에서 필수적이며, 나쁜 평판은 일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사업 평판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야 악업을 피할 수 있다.


귀사의 비즈니스가 확실한 명성을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제안사항을 읽어보십시오.




온라인에서 당신의 명성을 보호하기 위해 공격을 가하라.


행복하고 긍정적인 코멘트가 많이 존재하는지 확인하고, 부정적인 코멘트가 몇 개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여러분의 브랜드에 대해 긍정적인 내용을 게시하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내용을 유지하게 되고, 부정적인 피드백이 검색 엔진 목록에서 사라지게 될 것이다.




모든 고객이 만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긍정적인 방법으로 당신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뒤집는 것은 그들에게 당신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방법이다.


공개 온라인 포럼에서 하는 것은 훨씬 더 좋다.


만약 당신이 고객과의 판매를 넘어 기꺼이 일할 의향이 있다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새로운 고객을 갖게 되고 오래된 고객을 유지하게 될 가능성이 더 높다.




중요한 검색 구문을 포함하여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면 인터넷 평판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 회사의 이름이다.


구글과 같은 대형 검색 엔진은 허가성을 선호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권위로 여겨진다면, 당신의 사이트는 SERP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해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에 접속하십시오.


온라인에 댓글을 달고 고민하는 사람의 50%가 답장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할 수 있으면 즉시 회답하시오.


많은 기업들이 반응하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이것은 여러분의 눈에 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온라인에서 당신의 존재를 주시하라.


귀사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은 언제든지 나타날 수 있다.


온라인 검색 결과를 확인하면 페이지 위에서 아래로 내려가는 데 도움이 된다.


2개월 단위로 이것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라.




모든 소셜 미디어 포스트가 전문적으로 처리되도록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당신의 회사는 이 페이지들로 대표되므로, 아무도 그곳의 부정적인 면을 보지 않는 것이 필수적이다.


로봇처럼 보이지 않도록 다소 개인적인 것이 좋지만, 일을 너무 멀리 하고 싶지는 않다.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의 사업을 소유하고 있다면, 당신의 직원들은 반드시 존중 받아야 한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결국 당신에게 해를 끼치기 위해 다시 찾아올 것이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의 좋은 고용주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다면, 당신의 사업은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사사로운 거래나 승진을 제의한다면 그 말이 빠지지 않도록 하라.


이것은 분명히 당신이 불만을 해결하고 고객에게 할인된 해결책을 제공할 때 적용된다.


한 가지 팁은 특정 불만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취하고 있는 조치를 절대 게시하지 않는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같은 제스처를 추구하는 다른 불평을 받게 되기 때문이다.




고객이 자주 찾는 장소에서 자신의 존재를 알리십시오.


특정 장소를 자주 찾는 고객이 있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 곳에 가입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관심을 가지면, 당신은 그들이 진짜 누구인지 그들을 보게 되고, 그들에게 훨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환경에서 더 많은 위안을 가지고 있고 당신과 더 개방적일 가능성이 더 높다.




온라인에서 회사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발견하면 웹 마스터에게 해당 정보를 제거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당신이 이 정보가 명예훼손이라는 확실한 증거를 보여줄 수 있는 한, 대부분의 사이트 소유자들은 그것을 제거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올라오는 말들을 잘 이해하도록 하라.


사람들은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기업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한다.


이러한 플랫폼을 계속 주시하면 부정적인 피드백을 포착하고 올바른 방식으로 손상 제어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회사를 나쁜 언론으로부터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평판 관리를 담당할 사람을 고용할 수 있다.


항상 이 일을 스스로 해야 하지만, 이 일의 모든 측면을 다룰 수 있는 방법은 없다.


이런 팀에서 일하는 것은 좋은 회사 평판을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고객 기반이 성장함에 따라 더 많은 응답을 받게 될 것이다.


여기에는 반드시 해결해야 할 불만 사항들이 포함될 것이다.


또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상황을 처리하고 해결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건강한 관계와 좋은 평판을 유지하는 것은 중요하다.


한 번의 실수가 끝없는 피해를 줄 수 있으니, 조심해! 이 기술들은 앞으로 일어날 어떤 문제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결국 당신이 더 나은 사업 평판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